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론방

제목

안병만 목사님께 드리는 질문 3.

닉네임
God'slove
등록일
2014-04-05 12:56:34
조회수
4663
쉐마홈페이지에 소책자를 무료배포하더군요 지금 들어가서 봤는데 그 중 1과에 3번 예수님 믿으면 인격(인성)교육은 잘 되는가? 에서
"1) 많은 기독교인이 예수님만 믿으면 인성 교육이 잘 되어 바른 인격이 형성되는 줄 아는 데 아니다. 일부분만 그렇다. 기독교인 범죄자가 많습니다. 왜? 기독교인인데 범죄자가 되었겠는가? 인성 교육에 문제가 있는 것이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대체 기독교인은 누구를 지칭하는건지 이해가가질 않네요. 선데이 크리스천도. 심지어 크리스마스에만 교회 가는 사람들도 그리스도인이라 생각하시는건 아니시겠죠?
성경적으로 그리스도인의 정의는 무엇이지요? 정말 교회 안에 있는 모든 교인을 기독교인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무슨 종교를 믿으십니까?라는 질문의 분류로는 기독교인이라 하겠지만 성경적으로 그리스도인이란 연합한자. 예수님과 함께 죽고 함께 산 자인데......
대답 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14-04-05 12:56:34 121.152.112.1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2014-04-05 17:48:13
저 분들이 제 글을 왜 지웠는지 묻고싶네요. 만약 안병만 목사님에 대한 글이 아니었다면 안지웠을게 뻔하죠.. 회원가입 안해도 글 쓰게 되어있는게 글쓰기 허용을 한다는 말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갑자기 회원 아니라고 지우다니요?
그래서 회원가입 후 다시 1번 질문 올렸는데 회원자격임에도 불구하고 아무 말씀안하시고 지우더라구요.
2014-04-05 17:26:49
네 저도 안병만목사님께 질문드립니다 3~4만 하나씩 답해주실 때마다 하려했습니다. 그런데 회원가입의 유무를 떠나 제 글을 삭제하셨기에 게다가 저를 거짓말장이로 모셨는데 증거를 알려드려도 계속 인정안하셔서 글이 많아지게 된 것일 뿐입니다. 강종수목사(?)님의 말씀이 무엇인지 잘 알고있습니다. Kscoram님이 사과를 한다면 그에 관련된 글들은 지울거라고 이미 써놓았습니다.
심지어 제가 먼저 카톡으로 연락드려 젊은 이로써 어르신 분께 경솔히 한 죄는 제가 잘못한 것이라 용서해달라고 말씀드린 후 저는 거짓말한적이 없고 이것이 사실이다라고 말씀드렸는데 끝까지 회원가입안했다라고만 말씀하시더군요. 그래서 놔둔 상태입니다
nulserom 2014-04-05 15:11:10
글을 도배하는 면모가 보이니, 한 두 제목으로 전체 질문 사항을 조리있게 올리시면 읽는 이들도 동의할 부분을 섬세히 찾도록 해주세요. 그래서 제가 숨고르기로 글을 올렸습니다만.. 안병만 목사님께 질문을 하려면 조목 조목 ... 제대로 반듯하게 올려주세요. 도배는 인상 자체가 가볍게 보여서 흥분이 고조되어 답해 줄 이도 차분해지기 어렵지 않겠어요? 그러니 가능한 전체를 한꺼번에 쓰시고 도배된 것은 본인이 일축해 지워주시고 다시 차분히 질의사항을 올려주세요. 쉐마교육 사상이 얼마나 잘못된 것인지 차분히 살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