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론방

제목

한국 교계 이단만들기 과정-최삼경의 이인강 이단만들기편V(출처 : http://justiceway.kr(녹취영상)

닉네임
광명
등록일
2014-12-20 03:34:53
조회수
5230

IV. 한국 교계를 위한 기도

언제부턴가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해야 할 시대적 사명을 가진 교회가 세상으로부터 손가락질 받으며 세상이 교회를 염려하는 암울한 시대살아가고 있습니다. 이것은 비단 어느 한 목회자의 과오가 아닌 하나님을 섬기며 그분의 자녀라 일컬음 받는 모든 크리스천의 책임임을 통감해야 할 것입니다.

겪지 않았더라면 참 좋았었을텐데... 라는 부질없는 생각이 스치는 최삼경 목사의 이단 조작, 금품 수수 그리고 협박.... 이 모든 일련의 사건들은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인간은 너나 나나 할 것 없이 모두 모태에서부터 가지고 나온 죄성으로 인해 본래 하나님과 화목할 수 없는 존재들로 우리의 자격이 아닌,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를 힘입어 하나님을 아바아버지라 부를 수 있는 은혜를 입었음을 고백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손길을 따라 각자 다른 생김새와 삶을 지녔지만 우리는 삼위일체이시며 온 우주 만물의 창조주 되신 하나님 한 분만을 유일신으로 섬기고 예수그리스도를 구주라 고백함으로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를 이루는 지체인 줄 믿습니다.

다만 우리에게는 서로 다른 신앙의 체험 차이 있을 뿐입니다. 나와 다른 신앙의 체험을 가졌다고 해서 적대시하여 무조건 이단 정죄를 한다면 이것은 과연 성경의 사랑과 용서 그리고 화합의 가르침에 부합된 것인지 한국 교계에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최근 들어 전세계적으로 이슬람교와 천주교의 개종 인구는 늘었지만 상대적으로 기독교인의 수는 점차 감소하고 있다는 가슴 아픈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이것은 세속화와 목회자의 부정 비리 등으로 교회가 더 이상 세상의 소망이 아닌 거짓과 불의의 온상으로 전락해 가고 있는 현실을 드러낸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돈을 주면 정통이요, 돈을 주지 않으면 이단“이라는 최삼경 목사의 이인강 목사 이단만들기 프로젝트는 한국 교계에서 영원히 사라져야 할 패악이며 범죄행위라 할 수 있습니다.

이슬람교, 신천지 등 이단 종교가 공격적으로 포교활동을 펼치고 그들의 교세를 확장해 가고 있는 동안 과연 우리 한국 교계는 무엇을 하고 있었습니까?

먹이사슬, 약육강식의 동물 세계의 원리가 고스란히 교계로 이어져 금권과 교권 남용으로 무고한 목회자에 대한 무차별적 이단 규정을 자행함으로써 교회의 포교 활동을 가로막는 엄청난 죄악 저질렀습니다. 뿐만 아니라, 화목하지 못하고 자신들의 실리를 추구하여 어느 한 교회가 성장하려 하면 시기하여 이단으로 매도하여 더 이상 자라나지 못하도록 짓밟는가 하면 서로가 서로를 향해 이단이라며 헐뜯고 싸우는 모습을 세상에 보임으로써 하나님의 이름을 욕되게 하였습니다.

이제는 한국 교계가 주님 앞에 머리 숙여 조아려 지난 날의 부끄러운 모습을 회개하며 교계 이기주의를 버리고 이단 삼단 정죄놀음에 목숨을 거는 것이 아닌 예수그리스도의 피 값으로 사신 교회의 본분인 복음전파에 전력투구하여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글을 대신하고자 합니다.

 

 

 

작성일:2014-12-20 03:34:53 115.88.103.2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