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목회자료실

제목

VIP카드발급 문의에 대한 답변 입니다

닉네임
그래도우리는
등록일
2015-01-27 09:55:35
조회수
3803
VIP카드발급 문의에 대한 답변 입니다

교단을 위해 또 고신대학교복음병원을 위해 항상 격려해주시고 합당하고 온전한 병원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로 애써 주시는 황창기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고신대학교복음병원은 어려웠던 순간에 고신 목회자 여러분들의 헌신과 기도 그리고 후원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항상 용기주시고 애정으로 인도해주고 염려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고신대학교복음병원과 교직원들은 숱한 어려움 속에서도 중심을 잃지 않고 하나님 앞에 바로서기를 간구하면서 수년간을 설립이념을 지키는 병원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비록 온전하지는 못해도 넘어지지 않으며 이제는 서서히 사명을 감당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고난과 슬픔 속에서도 꺾이지 않는 기쁨을 주신 주님과 눈물어린 교단의 기도와 지원을 잊지 않고 있는 1500여 교직원들은 받은 사랑을 주님께, 그리고 교단에 되돌리는 방법과 지혜를 강구하던 중 VIP카드를 기쁜 마음으로 발급할 수 있었습니다.

발급 대상은 고신교단 산하기관의 목회자, 장로님, 고신의대 동문을 대상으로 한정 하였습니다.
병원 경영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교단파송 선교사님, 고신총회 임원, 학교법인 이사회에 감면혜택을 드려왔습니다. 교단 병원으로 제 자리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기존의 감면 혜택을 상향하여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1,2차 병원이 아닌 상급종합병원의 경영상태에서 1만 여명에게 할인혜택을 평생 동안 부여하는 일 자체가 쉬운 결정은 아니었습니다. 오로지 교단에 감사함을 표하고 가까이 가기 위한 것 이었습니다.

목사님께서 지적해주신 부분인 카드 교체와 관련해서는 1만여장의 카드를 동시에 발급하면서, 카드 발급후 처음 내원 하셨을 때 주민등록번호를 부여하는 것처럼 진료번호를 카드에 새겨 넣는 절차(진료번호 부여)를 밟게 되며 이는 발급된 VIP카드 전부에 해당 됩니다.

지면으로는 카드에 담긴 다양한 혜택들을 공개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발급 시행부서인 복음병원 홍보실로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면 내용을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목사님께서 고신대학교복음병원에 대한 애정과 관심 보여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고신대학교복음병원이 하나님 앞에서 올바로 서서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정진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2015-01-27 09:55:35 222.237.162.16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