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마지막 말씀이신 주 예수 그리스도

닉네임
스데반 황
등록일
2017-01-12 03:12:05
조회수
967

마지막 말씀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히브리서 1:2



2 이 모든 날 마지막에는 아들을 통하여 우리에게 말씀하셨으니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마지막으로 아들을 통하여 말씀하신다. 선지자나 조상들을 통해 말씀하실 때도 사실은 주의 영이 그들에게 임하여 말씀하셨으니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것과 같다. 하지만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최종 말씀이다. 즉, 성경의 모든 내용이 주 예수 그리스도를 향하여, 그분을 통하여, 그리고 그분으로부터 나왔다. 주 여호와 하나님께서 하신 모든 말씀은 주 예수 그리스도이다.



 



히브리서 1장 전체가 하나님 아버지의 말씀을 인용하여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 언급하고 있다. 그 내용에 따르면 그리스도는 모든 창조의 상속자이시다. 그분은 창조주이시지만 둘째 아담으로서 하나님과의 언약을 완성하셨기에 상속자로 인정 받으셨다.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며 하나님의 본성을 그대로 보여준다. 피조물인 우리 인간들은 그리스도를 통해서만 하나님이 어떠한 분인지 알 수 있다. 그리스도는 말씀으로 만물을 붙드신다.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들은 만물을 붙드신 이의 품 안에 있는 자들이다. 이 얼마나 안전하고 확실한가!



 



그분은 사람들의 죄를 깨끗케 하신다. 죄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인간들은 완전하게 거룩하신 하나님과 함께 할 수 없으며 또한 주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보혈은 사람의 죄의 문제를 해결하며, 또한 그분으로부터 나오시는 성령의 역사는 사람으로 하여금 죄성을 이기고 주의 생명으로 살아가게 한다.



 



주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 아버지에 의해 “하나님”으로 불리신다. 하나님이면서도 그 영광을 버리고 사람이 되시고 죽기까지 아버지 하나님을 순종하여 십자가에서 보혈을 흘리며 맡으신 사역을 감당하신 주 예수 그리스도는 한결같이 영원토록 천사의 경배를 받아 마땅하신 하나님이시다.



 



주님은 하나님의 오른 편에 앉아계신다. 주님을 모르는 자들과 주님을 대적하는 자들은 영원한 패배자들로서 합당한 형벌 가운데 영원히 있게 될 것이다.

작성일:2017-01-12 03:12:05 211.235.60.2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