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목회영어강좌 (무료)

닉네임
메이플
등록일
2018-11-03 13:03:53
조회수
990

안녕하세요. 



해외목회연구소의 Rev. Maple 입니다. 



한인 1세의, 한인 1세에 의한, 한인 1세를 위한, 무료 목회영어 강의를 유튜브 영상을 통해 나누고 있습니다. 



영어를 아무리 잘하시는 분들도 교회 또는 목회현장과 관련된 자연스러운 영어 표현을 못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영어를 배울 때 목회와 관련된 영어보다는 일반 영어회와와 관련된 자료들만 접하기 때문입니다. 



선교영어컨텐츠가 그동안 많이 발전해 왔지만 여전히 미흡하고 북미 지역의 현지 교회에서는 턱없이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무료로 제공해 드리는 목회영어시리즈를 보시면 영어권 신학 유학을 준비하시거나 다른 영어권 목회자들과 대화하실 때 큰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원어민 교회에 나가서 예배드리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실 거라 확신합니다. 



아래의 링크로 가시면 목회영어강의 동영상들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uvKVLNDtro&list=PLJACtgT0SEFnEuDH5hZTA9hcvuWNP3IOH



 



해외목회연구소 유투브 채널 홈페이지를 보시면 "일상 영어회와 수준 올리기" 코너도 있습니다. 엄선된 무료 영어회화 강좌이니 더이상 검색에 시간 낭비하지 마시고 재미있게 하나씩 보시다 보면 어느새 늪아진 자신의 영어실력에 뿌듯하고 자신감이 생기실 것입니다. 



 



혹시라도 한인목회가 아닌 북미 지역의 비한인 영어권 목회를 준비하시거나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유튜브 채널을 방문하셔서 그와 관련된 해외목회연구소의 동영상들을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해외목회연구소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해외목회연구소-629347210792689/?ref=bookmarks



 



해외목회연구소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DH0x5Pv_VLlaTNtdQsNGJw



 



감사합니다. 



 



캐나다에서, 



Rev. Maple 드림

작성일:2018-11-03 13:03:53 173.241.104.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