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영안 이사장, 총회로부터 전폭적인 지지 받고 잔여 임기 출발!

경남노회장(이인덕 목사) 마산노회장(김종준 목사)이 각각 2건씩 고려학원 학교법인 강영안 이사장에 대하여 올린 안건이 66회 총회 셋째 날 22일 밤 기각되었다.

▲ 강영안 이사장이 총회 앞에 본인의 자격 시비 안건에 대해 변론하고 있다.

경남노회장이 올린 안건의 제목(1) <학교법인 이사장의 노동조합 동조에 대한 대책마련> (2)는 학교법인 이사감사 임기 및 총회 소환에 관한 청원이고마산노회장이 올린 안건의 제목(1)은 학교법인 이사장의 노동조합 주장에 동조한 일련의 행위에 대한 질의 건과 제목(2)는 학교법인 이사장의 자격시비에 관한 질의 건이다(자세한 질의 내용은 아래 관련기사 참조).

▲ 박문철 목사가 이사장 자격시비 안건을 기각하자고 총회 앞에 제안하고 있다.

여러 총대들이 이 문제를 놓고 장시간 토론 한 후중부산노회 박문철 목사가 본 안건이 65회 총회에서 다루어진 안건과 똑 같은 안건이기에 기각하자고 제안했고회원들의 동의와 제청이 있어 총회장이 가부를 물어 기각시켰다이로서 강영안 이사장의 자격 시비는 65회 총회에 이어 66회 총회에서도 문제없는 것으로 재차 확인되었다이로서 강영안 이사장은 그동안 추진해온 일들을 남은 임기동안 더욱 강력하게 추진할 수 있게 되었다.

▲ 제66회 총회 총대원 단체사진(21일 오전)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