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교회(담임 오병욱 목사)는 지난 16일 특별수요기도회 시간에 코람데오닷컴 대표 김대진 목사를 초청해 말씀을 듣고 지원금을 전달했다.

총회적인 기도와 후원으로 설립된 하나교회는 설립 20주년을 맞아 올해 20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3월에는 교회가 협력해야 할 기관들을 선정해 기도하며 지원하는 가운데  3월 16일 특별수요기도회는 코람데오닷컴과 함께하는 기도회로 모였다.

오병욱 목사(우)가 코람데오닷컴 대표 김대진 목사(좌)에게 지원금을 전달했다.
오병욱 목사(우)가 코람데오닷컴 대표 김대진 목사(좌)에게 지원금을 전달했다.

김대진 목사는 이사야 39:5~40:2를 본문으로 내 시대만 괜찮으면 되나요?”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 목사는 히스기야 왕이 포기할지라도 하나님은 그 백성들을 포기하지 않는다며 다음 세대를 위해 끝까지 기도하자고 부탁했다.

오병욱 목사는 코람데오닷컴사를 위해 하나교회가 지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코닷의 디지털 사역을 통해 고신교회와 한국교회 그리고 세계교회가 연결되고 소통되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나교회, 코닷 4차산업혁명 시대 디지털 복음사역자 양성위해 지원금 전달
하나교회, 코닷 4차산업혁명 시대 디지털 복음사역자 양성위해 지원금 전달

김대진 목사는 하나교회의 지원금 2백만 원을 코닷사가 기도하고 있는 4차산업혁명 시대 디지털 복음사역자 양성센터 건립의 씨앗 자금(seed money)으로 받아 심겠다며 기도를 부탁했다.

설립 20주년을 맞은 하나교회는 다양한 기념행사를 계획하는 가운데 고려신학대학원에 운동장이 없음을 안타깝게 여기며 신대원생들을 위한 풋살장 조성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고신총회 설립 70주년 기념교회를 분립 개척할 계획을 세우고 다음과 같이 개척 목회자를 공개 모집하고 있기도 하다.

고신총회 설립 70주년을 기념하는 교회개척 목회자 청빙

(하나교회 설립 20주년 기념 분립개척교회)

고신총회 설립 50주년 기념교회인 우리 하나교회가 하나님의 은혜로 성장하여, 금년에 교회를 분립하여 고신총회 설립 70주년 기념교회를 세우려고 합니다. 20년 전에 하나교회는 고려신학대학원을 잘 섬기는 교회가 되도록 세워졌습니다. 새로 분립 개척하는 교회는 N포 세대라고 일컫는 이 시대의 청년들을 잘 섬기는 교회로 세우려고 합니다. 청년들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으며, 그들을 교회와 세상을 위하여 헌신하는 예수님의 제자로 세우려는 교회입니다. 그런 꿈과 사명을 가진 개척목회자를 아래와 같이 청빙하려고 하오니 뜻있는 분들의 지원을 바랍니다.

<아 래>

1.자격 : 고려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청년들을 사랑하고, 청년 사역에 은사가 있고, 청년 사역에 열매가 있는 목사

2. 지원 서류: (1)자신과 가족 소개서 (2)이력서 (3) 목회계획서

3. 지원 마감 : 2022422()까지 서류 도착 바랍니다.

4. 서류 보낼 곳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동서대로 11 하나교회

(문의 : 010-5472-6175 여병안 장로)

대한예수교 장로회 하나교회 오병욱목사 외

분립개척 위원 일동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