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팬데믹, 모든 교회가 살아나는 현장

“목욕탕에서 만나요!“

재단법인 큐티엠(큐티선교회)과 우리들교회(김양재 목사 시무)에서는 오는 516()부터 19()까지 제14회 목욕탕 큐티목회 세미나(이하 목세’)<우리들교회 판교채플>에서 개최한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개최한 이후 약 2년 만이며 200여명의 목회자와 평신도 지도자들이 참석 예정이다. 현재까지 모두 열세 차례 진행했으며 전국의 1,200여 교회에서 3,100여 명의 목사와 사모, 그리고 평신도 지도자들이 참가한 바 있다.

<큐티와 오픈> , <큐티와 스토리텔링 설교>,  <큐티와 구속사>, <큐티와 선교> 등 다양한 강의와 큐티목회를 접목한 목회자들을 초청해 그 사례를 들어보는 패널토의 시간도 가진다. , 우리들교회 부부, 여자목장 탐방과 말씀묵상으로 살아난 사람들의 이야기 간증 페스티벌을 통해 우리들교회 특유의 큐티목회를 경험할 수 있다.

제9회 목욕탕큐티목회세미나 현장/ 코닷 쟈료실
제9회 목욕탕큐티목회세미나 현장/ 코닷 쟈료실

올해 5월 큐티인 영문판 4종 시리즈가 발간된 후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영문판 번역을 도왔던 베델교회 김한요 목사의 강의도 예정되어 있다. 김한요 목사는 지난 51일 영문판 발간 특별집회에서 유럽에 처음으로 세워진 빌립보 교회의 개척 멤버가 여자, 노예, 이방인이었던 것은 하나님의 놀라운 연출이며, 복음의 핵심이고 교회다움의 모델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들교회가 그런 교회이고, 이제는 우리들교회라는 고유명사가 보통명사가 되어야 할 때이다.”라고 말한 바 있다.

세미나를 수료하는 목회자에게는 우리들교회의 ‘THINK 양육프로그램을 이수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이 세미나를 주관하는 큐티엠에서는 큐티목회가 잘 접목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후속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마련하고 있다. 큐티엠 블로그에서 발행되는 큐티엠 소식지 & 온라인 THINK뉴스레터를 통해 <큐티목회 모델교회>, <큐티 페스티벌> 등 다양하고 유익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그리고 세대별 큐티 잡지인 큐티인시리즈를 고아원, 군부대, 교도소에 보급하고 있다.

사진클릭하면 목욕탕 큐티 목회 세미나 바로가기
사진클릭하면 목욕탕 큐티 목회 세미나 바로가기

*큐티엠날마다 큐티하는 말씀묵상 운동을 통해 영혼을 구원하고, 가정을 중수하고, 교회를 새롭게 하며, 모든 사람을 제자로 삼아 말씀대로 믿고 살고 누리는 거룩한 삶을 살아가도록 양육하는 일에 헌신합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