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hink 목회자 세미나 포스터)
(사진: Think 목회자 세미나 포스터)

큐티엠 주관으로 Think 목회자 세미나가 우리들교회(담임목사: 김양재) 판교채플에서 10/23()-10/26()까지 진행된다. Think 목회자 세미나는 큐티와 오픈, 큐티와 스토리텔링 설교, 큐티와 구속사, 큐티와 소그룹, 사역자 토크 콘서트로 구성된다.

큐티와 오픈은 고백 공동체 형성을 위한 목회자의 역할을 룻기 중심으로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큐티와 스토리텔링 설교는 큐티를 근간으로 한 구속사적 설교의 원리와 실재를 에스겔서를 중심으로 나눈다. 큐티와 구속사는 마태복음 1장 구속사 계보를 묵상하며 목회와 리더십의 핵심가치를 배운다. 큐티와 소그룹은 남녀 목장시연과 부부/여자 목장 탐방으로 말씀묵상으로 가정과 개인이 살아나는 현장을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역자 토크 콘서트는 말씀으로 양육되고 교회의 치리를 받는 부교역자들 간의 삶의 간증을 듣는 시간이다.

(사진: 세미나 리플릿 1)
(사진: 세미나 리플릿 1)

큐티라는 한 가지 주제에서 파생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Think 목회자 세미나는 17번째를 맞이하고 있는데, 말씀 묵상을 통해서 성도가 살아나고, 가정이 살아나며, 교회가 살아나는 것을 실제적으로 체험한 이들의 간증이 생생하게 녹아있다.

대상은 담임목사와 동반하는 사모, 부교역자, 평신도 지도자이며, 담임목회자 부부가 같이 오는 것을 적극 권장한다. 사모, 부교역자, 평신도 지도자는 개별적으로 참여할 수 없다. , 이전 Think 목회자 세미나에 참석했던 교회의 사모, 부교역자는 개별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9/4-10/1까지이며, 접수는 큐티엠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회비는 15만원이며, 양육교재, 목회매뉴얼, 세대별 큐티지 4종 세트를 포함한 가격이다. 자세한 문의는 031-705-5360으로 하면 된다.

(사진: 세미나 리플릿 2)
(사진: 세미나 리플릿 2)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