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총회 로고
고신총회 로고

고신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오병욱 목사/이하 선관위)는 오는 9월 열리게 될 제73회 고신총회를 앞두고 "고신총회 선거 관련 담화문"을 발표했다. 

선관위는 입후보자들에게 자신이 선출되는 것 보다  고신총회가 은혜롭고 건강한 총회가 되는 것이 더 중요한 가치임을 기억하고 선거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73회 총대들에게 불법선거 운동을 척결하고 좋은 일꾼이 선출되어 고신 교단이 영적으로 더욱 든든히 세워지도록 기도해 달라고 부탁했다. 다음은 담화문 전문. 


◇ 고신총회 선거 관련 담화문

73회 고신총회에 참석하실 총대들과 선출직에 입후보할 예정인 여러분께 교회의 머리 되신 주님의 은혜와 평강을 기원하면서, 아래와 같은 당부의 말씀을 드리오니 잘 숙지하시고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합니다.

 

1. 선출직에 입후보할 분들에게

(1) 직분은 하나님께서 교회에 주시는 선물입니다. 여러분이 고신총회의 모든 교회와 구성원에게 좋은 선물과 같은 임원, 이사(감사)가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2) 여러분이 임원, 이사(감사)가 되는 것도 좋겠지만, 고신총회가 은혜롭고 건강한 총회가 되는 것이 더 중요한 가치임을 기억하시고, 영적 분위기를 해치는 행위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3) 임원이나 이사(감사)로 선출되는 것보다 더욱 신경 써야 할 문제는, ‘선출된 이후 총회를 위해 어떻게 봉사할 것인가라는 사실을 인식하시고, 앞으로 하고자 하시는 직책에 대해 공부하면서 준비를 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선거조례와 시행세칙에 명시된 불법선거운동 조항을 유념하셔서, 공명정대한 선거가 이루어지도록 해 주십시오. 사전선거운동은 허용되지 않으니 조심하시고, 기도하며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선출되든지, 안 되든지 교단에 좋은 영향을 끼치며 존경받는 목사와 장로가 되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5) 특히 경쟁하는 후보가 있는 경우에 절대로 상대방을 비방하지 말기 바랍니다. 우리는 한 형제입니다. 본인이 그러듯 모든 후보는 교회의 귀한 지도자들이고, 사랑하는 가족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누구에게도 상처를 입히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 총대 여러분에게

(1) 총회의 선거를 통해서 좋은 일꾼이 선출되어 우리 교단이 영적으로 더욱 든든히 세워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선거조례와 시행세칙에 명시된 불법선거운동 조항을 유념하시어, 어떤 후보에게도 부당한 요구를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3)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공명선거가 이루어지도록, 혹시라도 불법선거운동을 하는 후보가 있으면 가차 없이 총회선거관리위원회로 신고해 주십시오.

(3) 8월 하순에 있을 후보들의 소견(정책)발표회에 적극 참석하셔서, 후보들의 면면을 잘 살펴서 좋은 일꾼을 선택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총회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오병욱 목사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