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쉼터

제목

8월 2일 경건의 능력이란? / 최고의 선물

닉네임
스데반 황
등록일
2011-08-01 19:38:12
조회수
6406
8월 2일 경건의 능력이란?

디모데전서 6:6
“그러나 자족하는 마음이 있으면 경건은 큰 이익이 되느니라.”


그리스도인의 성품의 궁극적인 표현은 사람들이 보기에 착한 행동을 하는 그 정도가 아니라 신의 성품, 즉 경건godliness이 나타나는 것이다. 만일 하나님의 성령이 당신을 변화시켰다면 당신은 인간의 선한 특징뿐만 아니라 당신의 생명 안에 있는 하나님의 선한 특징이 나타나야 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착하고 바른 것만으로 충분하지 않다. 당신의 삶은 반드시 예수 그리스도의 서명이 찍혀 있는 선함이 나타나야 한다. 그리스도인의 성품의 모든 비결은 당신의 삶 가운데서 하나님의 은혜로 인해 초자연적인 것들이 자연적으로 되는 것이다. 즉, 하나님의 초자연적인 것들이 자연적인 인간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이러한 영향은 하나님과의 비밀스러운 교제 가운데서 나타날 뿐만 아니라 우리의 매일의 현실의 삶 가운데서 나타난다.

이러한 영향은 우리에게서 어떤 결과들을 나타내는가? 문제가 닥쳐왔을 때 우리는 놀랍게도 과거에 우리에게 없었던 능력이 지금 우리에게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모든 문제와 역경 가운데서 놀라우리만큼 우리를 지키는 능력이 우리 안에 있는 것을 발견한다. 이는 바로 하나님의 초자연적인 은혜가 우리 안에서, 그리고 우리를 통해 역사하고 있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들인 것이다. 경건에 힘쓰라. 즉, 자신을 부인하고 늘 그리스도의 생명으로 살도록 훈련하라.
작성일:2011-08-01 19:38:12 98.209.88.9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