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론방

제목

밑에 3개 글에 대해...

닉네임
은결
등록일
2014-04-14 11:17:15
조회수
5485
교회를 왜 비판하는지 무엇을 비판해야되는지도 모르면서 고신이 어떻고 한국교회가 어떻고 하시는지요?
네 물론 그건 그 교회 안에서 치리해야할 문제이며 다른 교회도 충분히 그러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그것이 해결되었다해서 또 그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을까요?
복음이 없다면 공동체는 하나님의 백성이 아닌 사람들의 모임으로 전락해버립니다.

성경을 잘 안읽으셨나요? 자본죄가 아니라 자범죄입니다. 만약 성경을 읽으시면서 원죄와 자범죄에 대한 철저한 회개가 있었다면 자본죄라쓰시지는 않았겠지요. 이 시대의 성도라 하는 사람들은 왜 성경을 읽지않을까요? 천국가면 무엇이 좋은거죠? 하나님과 함께 있어서 좋은거 아니었나요? 하나님은 생명. 하나님없는곳은 죽음 지옥.....
그런데 성도라는 사람들이 하나님이 없는 천국을 좋아하네요. 성도라면 하나님을 좋아하고 말씀을 묵상하여야할텐데 말이지요? 결국 자기의 의를 챙기고 세상에서 잘되고 축복받으라는 무당운세사주에서 들을 법한 좋은 말듣고싶어서 교회가나봐요. 또 그런 설교를 좋아하는 성도(?성도가아니지요)들을 모으기 위해 세상과 타협하고 그런 설교만 하나봐요.

먼저 교회를 비판하기전에 자신의 상태를 먼저 보시지요 정말 성도가 맞는지.
그 전에 비판부터 한다면 인간적인 노력밖에 되지 않겠지요.

아 참 그리고 운영자님들. 밑에 글들의 글쓴이들은 회원가입이 되어있나요? 왜 지우시지않지요? 회원이 아니라면 공정성을 위해 지우셔야함이 마땅하지 않겠습니까?
작성일:2014-04-14 11:17:15 223.63.112.1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2014-04-14 19:59:41
그대스스로가 그런사람임을 잘알고 있다면 이런글 올리면 안되죠?? 그렇지 않아요??
본인의 신앙을 돌아보며 나는 언제되나, 언제 이루어질것이냐를 고민 하고 있어야죠~~~~
그대는 다 됐나요?
그대는 다 이루었나요?

그래서 이런글 올리나요?
이런말 않하고 싶지만 ........
'모순' 입니다!!

2014-04-14 19:01:16
하하 재미있네요. 다들 오독하시는데는 선수시네^^ 제가 언제 그냥 둡시다? 그건 잘못된게 아니다라했습니까?
그들도 마찬가지고 우리도 마찬가지고 주님의.은혜없이는 될 수 없는 존재들인데 내가 된것처럼. 이미 이룬것처럼 하고 있는 세태를 말씀드린겁니다. 난 당신들 비방한것도 아니고 그보다 먼저 보아야 할 것이 우리네의 신앙이라는 것이지요.
그런 목사밑에서 그런 성도(?)가 나오는건 당연하겠지요?저도 그렇거든요 그래서 말씀드린겁니다
2014-04-14 17:10:21
그일이 해결되었다 해서 또그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을까요????? 라니?
도둑과사기꾼을 잡아들인다고 없어 지겠어요?? 그러니 그냥 둡시다??
참 기가 찹니다!!
나는 글의 서두가 '교회' 라는 단어 이기에 일단 그리스도인이며 성경이라는 단어가 하도 많이 나와서 대단히 뭐(?)있는 사람인줄 알았네요~ㅋ
뭡니까~~~~~~~
유치원생들도 알고 있는 준법정신의 원리조차도 이해못하고 있는.............. 나 원참.......기가 막혀서~~~~~~~~~
글의 수준을 평가하지 않고 누구에게나 동등한 기회를 부여하는 코람데오닷컴이여 영원하라~~!!!

강가딘 2014-04-14 16:29:32
정색하고 하나 여쭈 봅시다. 은결님은 목사가 설교를 베낀다는 것에 어떻게 생각하나요?
그리고 풀타임 목사가 장사를 하기 위해 점빵문을 열었다(장사가 잘되고 안되고는 개인의 능력이니..)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위 글의 뉘앙스를 보니 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시는것 같은데.. 개인의 견해를 알고 싶네요.
강가딘 2014-04-14 16:26:18
은결님. 오늘 인기짱인데 이대로 있으면 참 성도가 아니죠이~
저녁이라도 한턱 쏘아야 되는거 아닌가요? 와 부러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