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론방

제목

김성수목사교

닉네임
믿음
등록일
2015-09-30 16:23:52
조회수
2702
김성수목사교에 빠지신 분들은 이제 깨어나셔야 합니다.

김성수목사의 죽음을 애통해 하며 돌아가신 후에도 그분의 설교에 매달리는 분들의 심정을 십분 이해합니다. 이러한 현상은 한국교회에 참 복음이 사라졌기 때문에 생긴 현상입니다.
오늘날 한국교회는 예수라는 말이 난무하지만 실은 예수가 없으며 십자가는 난무하지만 십자가복음을 비껴가는 도덕적, 율법적설교로 성도들의 눈을 멀게 하였습니다. 또 많은 목사님들이 이적이 나타나는 프로그램과 이상한 교육프로그램에 매달려 교인 수 늘리기에 급급하고 양적성장에 총력을 기울이며 성령이 아닌 다른 영을 숭배하고 있습니다. 이때에 오직 예수를 외치고 성경을 예수로 풀어내는 김성수 목사가 등장하였으며 복음에 갈급한 성도들이 김성수 목사에게 환호하였습니다. 그러나 김 목사의 설교와 성경해석에는 오류가 발견되었다고 일부 이단사역자들이 비판하였습니다..돌아가신 분의 설교를 이제 와서 비판하기보다 오직예수로 성경을 풀어내려고 노력한 것은 높이 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분이 기성교회에 지나치게 배타적인 시각을 성도들에게 심어주었다는 것은 지적하고 싶습니다. 김성수목사를 좇았던 성도들을 다른 교회에 적응하지 못하도록 만든 것입니다. 대부분의 이단들도 기성교회를 지나치게 비판하여 이에 세뇌된 교인들은 이단성을 눈치 채고 나와서도 기성교회에 적응하지 못하고 다시 다른 이단에게 빠집니다. 이런 현상이 김성수 목사의 죽음 후에도 그의 설교를 따르게 하고 있는 것입니다. 서머나 교회 성도들께서는 더 이상 죽은 자의 설교에서 진리를 구하지 말고 성령이 역사하시는 참 교회로 나오시기를 간곡히 바랍니다.


자살에 대하여.

혹자는 성도가 우울증으로 자살한 경우 구원을 받을 것이라고 말하는데 주저가 없습니다.
물론 구원은 하나님의 전적인 주권이므로 단정적으로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성경의 말씀에 비추어 추론해 볼 수 있습니다. 믿는 자에게는 성령이 거 하십니다. 마귀의 종들이 성령을 난도질함으로써 성령의 능력이 오해된 부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성령은 예수의 영이며 진리의 영이라고 기록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세상 끝 날까지 성도와 함께하신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진리의 영은 성도를 진리로 이끄십니다. 진리를 성령으로 깨달으면 큰 기쁨과 평안이 심령에 가득 차며 이 기쁨을 가진 자는 다시는 진리에 목마르지 아니하며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과 같이 이 평안과 기쁨이 사라지지 않습니다.(요4;14) 이로 보건대 서머나 교인들은 아직 목 마른자의 위치에서 벗어나지 못하였기에 그곳에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성령은 하나님이십니다. 우울증으로 자살하려는 참된 종을 수수방관하실 만큼 나약하신 분이 아닙니다. 그분은 피할 길을 주십니다. 성령은 전능한 하나님이십니다. 참된 종을 마귀에게 빼앗길 하나님이 아니십니다. 서머나 교인들께서는 살아 역사하시는 성령님을 크게 오해하고 계십니다. 부디 죽은 자의 설교에서 헤어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작성일:2015-09-30 16:23:52 1.229.130.1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