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론방

제목

치리회(당회)의 결정에 무조건 순종해야하는가?

닉네임
다윗의 물맷돌
등록일
2016-04-23 21:17:55
조회수
3390
*헌법해설집 제313문 치리회의 결정은 항상 옳으며, 그래서 무조건 순종해야 하는가?
3.개인의 신앙생활에 해독을 끼치는 치리회가 항상 있었다는 것을 잊지 말라.
타락한 치리회는 죄인을 벌하거나 진리를 매장한다. 이런 치리회는 교회사에서 많이 있었다.
4.그러므로 신자는 치리회에 대하여 맹종할 것이 아니라 비판적으로 순종해야한다.
치리회가 지향하는 목표는 성경의 교훈대로 교회의 성결과 화평을 위함이요, 또한 치리회의 결정에 순종해야하는 건 성경에 일치함과 예수그리스도의 권세와 공의에 의함이기 때문입니다.

여기 타락한 치리회(당회)를 고발하고자 합니다.

-권징조례 제40조(판결의 확정)1.당회,노회의 재판판결은 상소기간이 지나면 확정된다. 제75조(피고인의 무죄추정) 피고인은 책벌의 확정될 때까지는 무죄로 추정한다. 따라서 당회 판결이 있더라도 상소기간 이내라면 공동의회 직원선거 시 투표권이 있음은 자명합니다.
*김 성도의 시벌받음은 그 장로 쪽 집사의 허위고소와 같은 찬양대원들의 허위증언에 의함입니다.

그런데 그 목사가 공동의회 직원선거 시 김 성도에게 투표권을 주지 않자, 그 이유를 알려달라는 성도의 요구에 시벌 공포할 것이므로 투표권이 없다고 강권하였고. 판결확정 전까지는 투표권이 있다는 정당한 주장에도 불구 막무가내로 끝까지 투표권을 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치리회는 직권남용의 죄책을 져야 합니다.
*당회재판국장 목사는 당회재판은 판결하면 즉시 효력을 가진다고 하면서 <민사소송법 205조판결은 선고로 효력이 생긴다.>를 인용 주장하고 있으나 항소를 하면 1심 선고가 확정되지 않기에 효력이 없습니다.

또한 권징조례는 민사소송법과 상관없고, 헌법해설집에서 권징법의 실체는 징계법이고 그 절차는 형사법으로 이해하면 된다,에서 형사소송법 275조의2 피고인은 유죄의 판결이 확정될 때까지는 무죄로 추정된다. 권징조례 제75조와 같이하고 있기에 재판국장 목사의 민사소송법 인용주장은 법리오해고 무지일뿐 입니다

그당시에 폭력이 발생한 것도 아닙니다. 말로써 정당한 투표권을 요구하였다고 합니다. 그런데도 그 목사가 공동의회 석상에서 경찰을 불렀고, 그 장로가 경찰을 대동하고 예배당으로 들어오게끔 만들었다고 합니다.
여러분! 그 장로와 목사 어떻게 생각되십니까?

또한, 공동의회 시 투표권을 주지 않은 불법 권리남용에 대한 교인의 정당한 권리주장임에도 그 당회와 그 목사는 판결불복이라면서 가중시벌까지 한다는 출석요구서를 또 보내왔다고 합니다. 당초 판결이 허위고소와 직권남용한 판결인데 가중시벌 이라니요? < 타락한 치리회는 죄인을 벌하거나 진리를 매장한다.>

피고와 대립관계나 감정이 좋지 않는 관계에 있는 당회장은 해 사건에 재판장이 될 수 없고 노회에 위탁판결을 청원할 수밖에 없음(헌법해설집 제37문)에도 노회에 위탁판결청원 않고 그 목사가 당회재판국장이 되어 허위고소에 의한 찬양대원들의 허위증언을 내세워 막무가내로 재판한 치리회의 직권남용결과 일뿐입니다.

그 장로쪽 집사의 허위고소이며 찬양대원들이 허위증언한 것이라는 빼도 박도 못하는 확실한 증거까지 제출하여 재심청구를 하였으나 막무가내로 기각처리를 하였읍니다. 100만원씩 들여 노회재판국에 항소하겠나? 그런 뜻이겠지요? 진실 규명이 당회재판국의 책무가 아닌가요? 분명히 직무유기의 죄를 범한것입니다.

장로 한명이 교회를 좌지우지 한다면 그 교회는 이미 하나님의 교회가 아니라 그 장로의 교회가 되는 것이고, 또한 그 장로를 위하여 힘을 쓴다면 그 목사는 삮꾼 목사가 되는 것입니다.

당회원 목사, 장로가 거짓말로 교인들을 속일 수 있겠지만, 하나님까지 속일 수는 없습니다. 교회에서 거짓말로 교인들을 속이는 목사, 장로는 하나님 이름을 망령되게 하는 자 일뿐 교인이 아닙니다.

여기서 더 큰 문제는 교회에서 거짓말을 하는 것이 별것 아니다 는 의식이 교회 내에 팽배해 지는 것입니다. 교회와 교인들을 그렇게 만든 장본인들은 어떻게 하나님 앞에 서시겠습니까?? 회개하시기를 권면합니다.

교권주의자들은 입으로는 하나님과 교회를 위한다고 하지만 정작 자신의 사욕을 채우는 일에 항상 몰두한다. 그리고 그 같은 목적 달성을 위해 성경을 자의적으로 해석하고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말씀을 왜곡시켜 적용한다.
작성일:2016-04-23 21:17:55 211.200.194.2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