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교역자 세미나 포스터)
(사진: 교역자 세미나 포스터)

2023.11.6.()-11.8()까지 교회 부흥과 성장을 위한 교역자 세미나가 김해중앙교회에서 개최된다. 고신영성훈련원, 고현교회, 김해중앙교회, 당진동일교회, 세계로교회, 포도원교회가 연합으로 주관한다. 이번 세미나는 교역자들의 영성을 일깨우고 훈련하여 한국교회의 부흥의 불길을 다시 붙이자는 구호로 침체된 한국교회의 현실 속에서 대안을 찾는 움직임의 일환으로 볼 수 있다.

강사로는 이수훈 목사(당진동일교회), 강동명 목사(김해중앙교회), 손현보 목사(세계로교회), 김성진 소장(목회컨설팅 연구소), 김문훈 목사(포도원교회), 박정곤 목사(고현교회), 강동명 목사(김해중앙교회)가 나선다.

(사진: 세미나 시간표)
(사진: 세미나 시간표)

이수훈 목사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진단하면서, 암담한 현실과 미래 전망 속에서 교회의 대안은 무엇인지 모색하는 시간을, 강동명 목사는 교역자의 정체성과 사명에 대해서 논하면서 교회의 부흥에 대해서 논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성진 소장은 나와의 경쟁이라는 제목으로 교역자들의 자기 훈련 및 갖추어야 자질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하는 시간을, 김문훈 목사는실력차이라는 제목으로 진정한 영적 실력이 무엇인지 강의할 예정이다. 박정곤 목사는 내려놓음에 대해서 강의할 예정이다.

고신에서 부흥을 경험한 목회자들과 교회 중심으로하여 개최되는 교역자 세미나는 살아있는 부흥의 현장을 생생하게 체험하고, 목회의 미래와 비전을 발견할 시간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