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구자영내과의원 원장/부산 늘빛교회 은퇴장로/한국국제기드온협회 부산캠프 평생회원
현) 구자영내과의원 원장/부산 늘빛교회 은퇴장로/한국국제기드온협회 부산캠프 평생회원

오전 10. 오늘따라 검진 환자가 뜸해서 시간이 나는데, 지난번에도 설사를 해서 찾아왔던 27세 청년 L00. 술도 먹고 빵도 좋아하고. 어제는 술하고 매운 것 같이 먹고 탈 났다. 진료확인서도 필요하다 해서 직장에 내느냐고 물었더니 아니라고. 그래서 지금 무엇 하고 있나? 학생. 무역물류전문학교 재학 중. 과 잘 택했다. . 적성에 맞는 것 같다. 그런데 그거 공부해서 뭐 하려고? 회사 차리고. 그다음은? 돈 벌어서 잘 살고 효도도 하고.

(순간, 하나님, 믿고 진행하겠습니다)

그래 회사 차리고 그것도 좋지만, 자네가 진짜 물류를 잘하려면 지구 전체를 봐야 한다. 물류가 뭐고. 물류는 한자 그대로 물건을 흐르게, 유통하게 하는 것. 그래서 무역 물류는 물건을 외국으로 유통하는 것. 예를 들면, 우리나라 심심산골의 백도라지를 그대로 뉴욕백화점에 갖다 놓고, 뉴욕의 물류를 대한민국으로 가져오면 훌륭한 무역 물류. 지구 전체를 대상으로 생각하고 그 물류를 잘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하는 그것을 목표로 삼는 것이 중요!

그런데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 자네한테 설명 안 들어도 내가 물류에 대해서 꽤나 잘 알재? 왜냐하면 나는 나에게 필요한 것들을 바로 가르쳐 주시는 분이 계시기 때문. 사실은 자네에게 꼭 소개해 드리고 싶은 분이 그분이다. 물류의 원조. 지혜의 원조. (엄지척) 그분을 알면 자네의 모든 꿈들이 이루어질 수 있다. 지금까지 내 생활도 내가 그분을 믿고 그분의 은혜로 많은 일들을 해 온 것이다. 그분이 누구신지 궁금하지 않나?

. 궁금해요. 그분은 바로 내가 믿는 하나님! 아 그래요? 그 하나님을 알고 싶지 않나? 알고 싶어요. 하나님을 안다는 것은 내가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도 나를 아는 것. 그런데 실제로 우리는 하나님을 알 수 없고 또 알려도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죄인이고 우리가 지은 죄 때문에 죄가 없으신 하나님과 죄라는 담으로 막혀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 죄를 없애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가 죽어야 하는데 우리가 죽으면 아무 일도 안된다. 그래서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이 오신 것이다.

예수님은 2000년 전에 우리 대신 우리 죄를 지시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흘려 돌아가시고 다시 사심으로써, 우리 죄를 몽땅 탕감해 주셨다. 이제 우리는 그런 예수님을 믿으면, 죄가 해결되어서 하나님의 아들로서 하나님과 만날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이 하나님 만나는 길이다. L00도 그렇게 믿고 하나님의 아들이 되고 싶나? .

(하나님 감사합니다)

결신기도. 기드온 제작 성경 드리고. 성경구절 요1:12 자녀가 되는 권세. 3:16 하나님의 사랑, 예수님의 은혜. 6:47 이미 천국, 영생을 가짐. 2;8 우리 공로가 아닌 하나님의 은혜.

이제 이 세상 떠나면 나와 어디서 만난다?” “천국” (감사합니다. 아버지) “앞으로 그 하나님 아버지께 필요한 것 다 기도해라. 하나님 아버지는 ‘L00이의 영원한 내편이다.” 기도하는 법 가르침. 같이 기도.

하나님 아버지 입을 열고 증거했습니다. 주의 귀한 아들로 삼아 주셨사오니 그 걸음 하나 하나 영원까지 인도해 주옵소서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