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만 목사(울산오후교회, 신대원 48)는 고신총회 소속 교회들을 위해 "와와(WaWa)" 무료 앱을 제작했다. 와와 앱에 접속해서 자신이 출석하는 교회(고신교회)를 찾아 사용할 수 있다. 

한국교회와 고신교회의 건강한 플랫폼 와와 앱 
한국교회와 고신교회의 건강한 플랫폼 와와 앱 

'와와(WaWa)'“Wonderful Amazing”의 약자로 건강한 한국 교회가 앱을 통해 연동하여 놀라운 하나님의 역사를 이루어내자는 의미를 담았다. 최 목사는 와와를 통해 거룩한 플랫폼 형성 비전을 제시한다.

와와앱은 핸드폰 화면에 본 교회의 홈페이지와 연결되며 또한 1,900여 개의 와와 앱 가입 교회들과 연동된다. 예를 들어 도시 교회 의사들이 시골교회 의료 봉사를 가는데 오지의 환자들을 모시고 올 운전 봉사자가 필요하다고 하자. 이 내용을 와와 앱에 올리면 그걸 보고 다른 교회의 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플랫폼을 통해 검증된 건강한 교회들이 연합하여 선교와 봉사의 사명을 더욱 효과적으로 감당할 수 있게 된다.

최성만 목사/ 거제도 아웃리치 중에
최성만 목사/ 거제도 아웃리치 중에

최성만 목사는 와와 앱을 하나님께서 주셨다고 고백한다. 이 놀라운 은혜를 고신교회와 한국 교회를 위해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고신총회와 협력하여 고신총회 70주년 기념 70일 특별새벽기도회 현장을 앱으로 송출하고 있다.

와와 무료 앱을 만들고자 하는 다른 교단 교회는 최성만 목사에게 전화로 연락하거나 아래 와와 링크로 접속해서 신청하면 된다.

▶최성만 목사 010-7488-1553
▶와와링크 (핸드폰에서 모바일로 접속하세요!)

http://www.lookapp.co.kr/WAWA.asp?idx=WAWA

 

와와 앱의 고신교회 70일 특새 현장 중계 
와와 앱의 고신교회 70일 특새 현장 중계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