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큐티학교 지도자 세미나 포스터)
(사진: 큐티학교 지도자 세미나 포스터)

 

국제제자훈련원은 큐티는 성도들의 영적 성장을 위해 필수적인 사역임을 강조하면서, 귀납적 성경묵상(D형 큐티)를 더 널리 보급하고자 큐티학교 지도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큐티학교 지도자 세미나에서 다르는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큐티를 처음 접하는 성도들에게 귀납적 큐티를 훈련하는 방법, 2. 큐티학교의 3주 강의 전체, 3. 교재와 지침서, 파워포인트의 구성과 활용법을 다룰 예정이다.

 

교재의 특징으로는 1. 10여 년간 사랑의교회에서 제자훈련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사용된 교재를 다듬었으며, 2. 큐티를 처음 접하는 초심자를 대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고, 3. 3주 동안 A, B, C, D형 큐티를 차례로 실습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고 밝힌다. 4. 마지막으로 인도자를 위한 자세한 지침서 PDF와 파워포인트를 담은 USB가 마련되어 있으므로 유용한 사역 자료가 될 것이라고 예비참가자들을 설득한다.

 

20231113() 오전 9:00 ~ 오후 1:00에 진행되며, YOUTUBE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강사는 박주성 목사 (국제제자훈련원 대표), 안승훈 목사 (국제제자훈련원 코디네이터)가 나선다. 자세한 내용은 포스터를 참고하거나 국제제자훈련원 (Tel. 02-3489-42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