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우리가 교회입니다 세미나 포스터)
(사진: 우리가 교회입니다 세미나 포스터)

 

국제제자훈련원은 2023116() 오전 9:30-오후6:00까지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우리가 교회입니다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의 특징은 생명의 공동체를 세우는 40일 캠페인의 정수를 전수하는 시간이다. 지난 45년간 사랑의교회를 지탱해온 교회론과 제자도의 정수인 공동체 고백40일 동안 묵상하게 한다. 매주 한 가지 주제로 전개되는 주일예배 설교, 주중 소그룹 성경공부, 매일의 묵상, 특별행사들을 통해서 전 세대가 함께 한 방향성을 공유할 수 있게 한다.

 

뿐만 아니라 국제제자훈련원이 준비한 40일 캠페인 설명회에 참여하면, 개교회 맞춤형으로 40일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철저히 준비했다.

 

국제제자훈련원은 코로나 팬데믹은 우리가 교회의 본질에 충실하지 못했음을, 성도들이 온전한 제자로 무장되지 못했음을 드러내는 시간이라고 고백하며, 한국교회 공동체에 다시 한 번 역동성과 생명력을 불어넣기 위한 도구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주 강사로는 박주성 목사(국제제자훈련원 대표), 안승훈 목사(국제제자훈련원 코디네이터)가 나서며, 등록대상은 목회자, 신학생, 사모, 평신도 지도자, 캠페인을 담당할 성도이다. 등록비는 1교회당 85,000원이며, 등록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 상단의 포스터 및 국제제자훈련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